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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펌글] 런어웨이 공략 팁


런어웨이는 에너지핵이나 스피드핵을 사용해도 무한정 넘어가지못하고 죽는경우가 허다한데요

몇가지 팁들을 잘 정리해놓은 글이 있기에 배신철님 홈피에서 퍼와서 약간 추가하였습니다.^^

 

팁 1) ※ 중요

화면상 가로로 서있는(한일)자로 위 끄트머리에 붙어있는

회색 장애물에 action here!

이라고 적혀있다.

 

회색가로장애물(한일자모양, 간판이 있음)

은 콤보로 연이어서 

세로 컨테이너나

가로 컨테이너를 수반해서 나오곤 하는데-_-

.,

회색 가로장애물에서는 앞으로

무조건 더블클릭 하면 에너지가 두번 찬다. ^~^

 

버그는 아닌데 의도적으로 개발팀에서 심어놓은

작은 선물이랄까?

..

그리고 컨테이너 위에서

살포시 한번 더..

운 좋으면 이렇게 세번을 한큐에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것이다.

 

가끔 네모상자와 같이나오거나 덩그러니 혼자 나오는 경우도 있다.

 

*모르는 사람이 태반인 관계로 유심히 살펴보고 한두번

연습해 볼 것!!

 

 

팁 2)

이단컨테이너가 나오기 전에

회색 작은상자

삼단 뛰기 할 때가 있을것이다.

2000미터의 전후에서 나오는 이 회색

작은상자들은 힘들때 체력을 회복해주는 도우미이자

 

2000미터 후에 나오는 이단 컨테이너 및

凸모양의 컨테이너를 넘을 수 있도록

속력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삼단 뛰기 하고 마지막 점프시에

의도적으로 충돌하고 action here에 점프할것!!  (action here 점프를 하면서 충돌하는게 경제적)

속도가 느린 경우에는 패스.

하지만 속도가 너무 빨라

앞의 장애물을 피할 수 없을 정도라면

의도적인 충돌이 필요!!!!!

 

두개짜리상자 삼단뛰기 장애물

2칸 내지 3카으로 나오는 녀석들은

데미지가 1칸짜리 삼단뛰기 장애물 보다

크기 때문에 .., 부딪히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해 볼것!!

 

어쨌든, 결론은 이렇게 함으로

20정도의 에너지 손실로

속력을 줄이고 

그다음에 조만간 들이닥칠 

악몽의 이단높이컨테이너를

이단 점프로 대비할 수가 있다..

 

팁 3)

이단 컨테이너 위의 action here 에서는

되도록이면 점프하지 말것!!!

ㅋㅋ

안전하게 이단 컨테이너 위에서

올라가서 action here을누르게 된다면

..,

이단컨테이너 꼭대기에서의 살짝의 점프와

착지후의 낙법(점프 안됨)으로 점프불가에

구멍에 쏙 하고 빠질 확률 (落死-낙사)이 꽤 높더라. ㅋㅋㅋㅋㅋ

..........

이때 착지 직전 이단점프를 하면 낙법은 하지않을 수 있다.

하지만 이단점프시에도 낙법정도 거리를 지나치기 때문에

낙사위험은 여전히 크다.

 

팁4)

건물 끝에서 점프하는 스킬

혹은

건물 끝에 착지하는 스킬 두가지를

모두 숙지해 두는게 좋다.

높은곳에서 낮은곳으로

(캐릭터가 낙법을 할 것 같은 높이의)

점프할때 소점프를 할지 대점프를 할지

파악해 두는 것이 중요!!

 

시선은 항상 다음건물이 어디인지 봐야한다.

대부분에 낙차큰 건물은 건물 사이의 거리가 그리 멀지않다.

낙법할정도의 높이차이 건물은 대부분 소점프로 대처가능

 

낙법하다가 나락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많으니.

착지하는 곳의 위치를 항상 뛸때마다 고려해야 할 것이다.

 

팁5)

몇미터 달렸는지 보다가 순식간에

날립니다. 짜잘한 습관이지만 꽤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하면 기록을 지속적으로,

산발적으로 뭐 하여간 쳐다보지 말고

.....화면에 집중하면 된다.

 

하지만!!!

 

1000미터, 2000미터, 3000미터를 전후로

나오는 어려운 장애물들이 있기때문에

1000 2000 3000미터에서 각각

한번씩 얼마나 달려왔는지를 체크하는 것도

중요한 런어웨이의 요령!!

 

삼단뛰기 후 이단 컨테이너 凸컨테이너가 나오는데

이게 2000미터 전후니 미리 미리 대비하고

앞을 잘 보면서 뛰어야 한다.

 

팁6)

5000미터까지 달려본 결과,

...........

꾸준히 15개의 코인으로

4000미터 이상씩을 찍어 둘 수 있다면

물론..6000 7000까지도 가능하리라고 본다.

물론 6000 7000까지 가보지도 못한 사람이 무엇을

말하겠느니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 건 습관이다.

 

이단점프 아끼다가

낙사하여 빠져 죽는 거지같은 습관은

일찌감치 버리는 게

좋다는 거다.

상하의 격차가 큰 곳은 낙법시점프가 안되는 것을 대비해서

.. 소점프를 적절히 잘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팁7) 운과 자신도 모르게 쌓이는 실력을 믿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더 할말이 없구만.

일정한 위치에 도달하면 고원현상(Plateau Phenomenon)

이 생길꺼다.

(맙소사 런어웨이에 고원현상이라니..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몇일정도 실력에 정체가 오고 기록이 전혀

갱신될 것 같지 않은 때가 오기도 한다.

더이상 실력이나 .. -_- 가는 거리가 늘지 않는 것 같은

생각은 단순히 .. 슬럼프일뿐.

 

슬럼프를 극복하는 요령은 여러분이 알아서 ㅋㅋ

꾸준히 뛰는 수 밖에

 

 

팁8)

높은곳에서 낮은곳으로 뛸때 낙법을 하게되는데

떨어지기 직전에 2단점프를 누르면

두번째 점프높이를 인식하여 낙법을 하지 않는다.

 

팁9)

4000미터가 넘어가면 세로 컨테이너 한개가 건물 끝부분에 나오는데

무리하게 위에서 action을 하려하다가 낙사하는 경우가 허다하니

고 점프로 넘기는 것이 현명할듯.

 

팁10)

4천~5천미터쯤 되면 ㅁ컨테이너(위에서 봤을때 ㅁ 모양, 세로+가로2개+세로 붙어있는)가

나오는데 가운데로 빠지지 않게 주의해야한다.

앞쪽 컨테이너 위에 action here을 노리되,

너무 높이뛰었다 싶으면 차라리 이단점프로 안전하게 넘기는 것이 현명할것이다.

 

Conclusion)

마지막으로.. 1000위권내의 사람들에게는

우스워 보일지 모르겠지만 5000미터.-_-

를 돌파해서 신나서 이 일을 사람냄새나는 앱스의 

사람들과 공략을 공유하고자 하는 필자의 마음을

헤아려 .., 부디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그러나 즐겁게, 적당하게 게임을 건전하게 즐기길

바라는 바이다.

 

순위권의 21000명의 사랑을 받고 있어

오늘도 클릭질에 미친듯이 질주하는

세라와 즐거운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준

뎁 시스터즈 개발진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Have FUN!!

 

덧붙일 만한 내용이나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쪽지나 댓글로 달아주세요 ㅋㅋ :)

 

..........written by brightfaith